비트코인 네오뱅크 NOAH. 베타테스트 시작! 10만명 돌파! 사전예약하세요!

비트코인 네오뱅크 NOAH. 베타테스트 시작! 10만명 돌파! 사전예약하세요!

사토시 나카모토의 피날레 NOAH.앱을 예약하고 선점하세요

베타테스트가 시작이 되었고 비트코인의 라이트닝네트워크 생태계에 등록이 되었습니다. 유명한 대기업들에서 결제를 받기 시작했습니다. 금보다 더좋은 진짜 비트코인을 다룹니다.

비트코인은 암거래나 정식거래소에서만 다뤄지지 않고
이제 네오뱅크 즉 새시대의 은행으로 역할하게 될 것입니다. 해외송금이란말은 은행에서나 쓰는겁니다. 네오뱅크 노아는 기존은행들과는 다르게 매우 낮은 수수료, 투명성, 글로벌한 즉각결제, 간편대출, 금융포괄성을 보장합니다.

링크 https://noah.com/?referral=87lg665&refSource=copy
이메일 등록 > 이메일 인증

가입은 간단합니다.
본인의 초대 코드를 통해 초대도 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하셨으면 디스코드 입장도 해주세요.
이벤트 비트코인이 지급됩니다.
https://discord.gg/8XzFkwj8fa
*라이트닝 어드레스 앱은 ZEBEDEE를 추천합니다.

예약자들을 위한 참조 포스팅
https://m.blog.naver.com/janglonglight/222740557769
참조하면 참여가 더 쉬워져요.
사전예약해놨으니 마냥 앱만 기다리는게 아니라 다양한 지식 교류, 의견수렴 채용 등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유튜브 소개영상 (볼륨Up 부탁드려요^^)
1부 나카모토 https://youtu.be/pb_IL11bDVA
2부 사토시 https://youtu.be/RKIgHhCoZlc

물병자리의 시대라는 말 들어보셨죠? 현재 이미 영향을 받고 있어요. 이젠 매해 춘분때마다 태양이 물병자리의 물살을 맞아요. 물병자리에서 메타버스의 수성, 번개망의 목성, 사토시의 토성 이 3행성정렬은 오직 비트코인의 채굴종료해인 2140년에만 일어난답니다. 그는 천문학도 참조하여 백서를 작성했어요.

결론적으로 사토시 나카모토는 노아의 방주에 올라탄 우리와 함께 부의 재분배라는 비트코인의 본래목적을 이루고 물병자리시대의 구원자가 될 것입니다.

ps. 비트코인은 너무 지루해요. 그런데 화폐로썬 그게 좋은겁니다. 그래서 마치 가족같아요. 저는 현재 NOAH.앱의 베타테스터에 선정되어 참여중이며 9만여명 중 17등입니다. 랭커에게 가입하세요. 저처럼 되실 것입니다.

제가 러시아인들도 끌어들여서 디코방에는 러시아어방이 생겼고 우크라이나 채널도 생겼습니다. 이제 일본인들 차례입니다. 일본어도 지원하게 될거에요.

알고보면 파이네트워크, BTCs 너무해요. 중국에 가장먼저 소개해서 얼리어답터들 대부분 유저들 절반이상이 중국인들. 이러면 한국인은 뒤쳐져요. 반면 노아는 한국에 먼저 소개한 고마운 앱이에요. 한국 러시아 일본 마지막으로 중국 이래야 좋은겁니다. 사실 다좋아야 진짜 좋은거죠. 공생해 보아요^^
 
베타테스트 참조글
https://m.blog.naver.com/janglonglight/222774953618


이거다싶으면 얼른 복붙!! 진짜 좋은건 완장이 칼삭합니다.

Comments

Service
등록된 이벤트가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Comment
글이 없습니다.
Banner
등록된 배너가 없습니다.
000.0000.0000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Bank Info

국민은행 000000-00-000000
기업은행 000-000000-00-000
예금주 홍길동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