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은행 두번째 (Tangerine)

온라인 은행 두번째 (Tangerine)

리안 0 4,663 2016.05.08 17:32
오늘은 또 다른 은행인 Tangerine을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1) Tangerine 소개

웹사이트 : 상단 링크 참조

Tangerine는 기존에 ING DIrect을 Scotia Bank가 인수하여 인터넷 전용은행으로 만들었다.

Tangerine 은행이 다른 인터넷은행과 달리 Checking, Saving, TFSA, RRSP 및 기타 투자계좌 등 기존 은행에서 하는 모든 업무를 취급하고 있으며, Checking, Saving 계좌를 이용하는데 월 비용은 전혀 없습니다. 또한, Checking 계좌를 만드시면 1회에 한해서 무료로 Cheque을 50장 보내줍니다.

또한, Tangerine Money-Back 크레딧카드가 있어 구매금액의 2%을 선택하신 3가지 아이템에 한해서 적립가능하며, 그 외 사용은 1% 적립됩니다.


2) 가입

Tangerine에 계좌를 개설하실려면 웹사이트나 Tangerine Cafe에 직접 방문하여 개설하실 수 있으며, 타 인터넷 은행과 다르게 우체국이나 Tangerine Cafés에 본인의 ID 및 추가서류를 가지고 가셔서 등록을 하셔야 정상적으로 인터넷으로 은행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이 완료되면 로그인 후 타 은행의 계좌를 연결신청을 하시고 그 이후에 은행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Checking, Saving 등등 다른 계좌도 만들수 있습니다.


3) 뱅킹 이용

Checking 계좌를 만드시면 Debit가 발급되어 Scotia Bank의 ATM을 수수료없이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돈을 송금하실 경우에는 EMT(Email Money Transfer)는 무료로 이용가능하며, Interac e-Transfer을 이용하시면 1불의 비용이 있습니다. 둘의 차이는 EMT는 2~3 비지니스 데이가 걸리며, Interac은 바로 보낼수 있습니다.

또한, 기존은행에서 하는 대부분의 서비스(Checking, Saving, TFSA, RRSP, GIC, Mortgage, Investing)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ATM 위치 찾기 : https://secure.tangerine.ca/web/Tangerine.html?command=displayAbmLocator


4) 기타

해외 이용시 Global ATM Alliance을 이용하시면 ATM 수수료없이 출금이 가능합니다.

Global ATM Alliance : Bank of America(USA), Barclays(UK), BNP Paribas(France,Italy), Deutsche Bank(Germany,Spain), Westpac(Australia)


5) Promotion

현재 Tangerine 은행은 3가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 저의 오렌지키 Orange Key (45978785S1)을 뱅킹 가입시 입력하시고, Checking 또는 Saving 계좌에 가입후 100불을 은행에 입력하시면 50불의 보너스를 받게 됩니다. 또한, 계좌가 개설되면 본인도 Orange Key을 받게되어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Tangerine 사이트의 Orange Key을 이용하시면 25불만 지급됩니다.

2. Saving 계좌를 여시고 6개월간 100불이상을 automatic saving plan(ASP)을 이용하여 보내시면 25불의 보너스를 받게됩니다.

3. 5월31일까지 1 pre-authorized payment 또는 3 months of payroll direct deposits을 설정하시면 100불의 보너스를 받게됩니다.

위의 3가지를 모두 충족하시는 경우 최대 175불의 보너스를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저축계좌(Saving, TFSA, RRSP)에 대해서는 6개월간 2.4%의 이자를 지급합니다.

저의 경우은 다른 한인분의 Orange Key을 찾지 못해서 그냥 인터넷에 나오는 아무 오렌지키를 이용하여 50불을 받았습니다.ㅋㅋ


다음으로는 세번째로 EQ Bank에 대해서 글을 쓰려고 생각중이나, EQ Bank가 초기에 3%의 이자율을 주는 바람에 너무 가입자가 몰려서 현재 대기자만 받고 있습니다. 저도 4월초에 신청을 했는데 아직까지 아무 소식이 없네요. 현재는 이자율도 2.25%로 약간 내렸습니다. 가입이 되는대로 글 올리겠습니다.

추후 새로운 정보가 있으면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또한, 경험자가 계시면 정보 공유도 부탁합니다.

Comment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게시물이 없습니다.
Service
등록된 이벤트가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Comment
글이 없습니다.
Banner
등록된 배너가 없습니다.
000.0000.0000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Bank Info

국민은행 000000-00-000000
기업은행 000-000000-00-000
예금주 홍길동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